획기적기적기획

HBO MAX 새로운 브랜딩 (디자인이야기 23.04.) 본문

디자인이야기

HBO MAX 새로운 브랜딩 (디자인이야기 23.04.)

Dotori Acorn 2023. 4. 20. 00:17

<출처> https://www.today.com/popculture/tv/hbo-max-renamed-max-rcna79396

Warner Bros Discovery가 소유한 산하 브랜드 Max는 디자인 에이전시 DixonBaxi가 만든 새로운 브랜딩과 아이덴티티를 공개했습니다.

 

HBO Max와 Discovery+가 제공하는 콘텐츠를 혼합하여 제공하는 이 스트리밍 서비스는 시청자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Succession, The Last of Us, Harry Potter, Batman과 같은 인기 프로그램과 영화 프랜차이즈를 수용할 예정입니다. 

 

5월 23일 미국 전역에서 출시된 DixonBaxi는 Warner Bros Discovery와 협력하여 '우리의 세계가 당신의 세계와 만나는 곳'이라는 개념에 뿌리를 둔 아이덴티티를 만들었습니다. Max 로고는 HBO의 상징적인 과녁Warner Bros 방패의 곡선을 융합하여 헤리티지를 이어갔습니다. 결과는 깨끗하고 현대적인 로고이지만 "따뜻함과 친근함을 전달"하는 소문자 형식의 로고입니다.  

 

Max Sans라는 맞춤형 서체도 만들어졌으며 사용 위치에 따라 "프리미엄 및 영화에서 시끄럽고 표현력까지 확장"됩니다. Type Foundry F37과 협력하여 개발한 Max 로고를 나타내는 우아한 곡선의 기하학적 문자는 브랜드를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Max Original 로고가 제작되었으며 HBO Original 로고가 새로운 디자인 시스템에 맞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장기 프로젝트의 디자인 디렉터인 Karun Agimal은 "Max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스토리텔링 거인의 풍부한 유산을 매끄럽게 혼합하여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시대를 촉발할 수 있는 거대한 사업이자 기회였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출처> https://www.dixonbaxi.com/work

🌳 :  디자인 에이전시 DixonBaxi 홈페이지 링크 참고하세요!! 지금 보니 HBO MAX의 로고가 조금 어수선한 느낌이 있네요. 워너브라더스는 로고에서 잘 안보이는 느낌.

 

https://www.dixonbaxi.com/

 

Home

Unleashing the power of entertainment titans. Max is not just another entertainment brand; it is a strategic partnership with some of the biggest names in the entertainment industry, including HBO, Warner Bros., Discovery, DC and Wizarding World. Together,

www.dixonbaxi.com

https://www.creativereview.co.uk/max-dixonbaxi-identity-branding/

 

DixonBaxi creates new identity for streaming platform Max

Formally HBO Max, the rebrand sees a new direction for the service and is the result of a year-long collaboration with the studio and Warner Bros Discovery

www.creativereview.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