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기적기적기획
Life is Good 리브랜딩이 세상에 미소를 주고있다. ( 디자인이야기 - 23.08. ) 본문
LG는 지난 4월 고개 끄덕이기, 회전하기, 윙크하기 등 개성 넘치는 8가지 동작을 수행할 수 있는 2D 애니메이션 로고를 선
보이면서 처음으로 브랜드 변경을 예고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LG가 단순히 제품과 서비스를 넘어 '아이코닉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이 회사의 CEO인 윌리엄 조(William Cho)는 최근 가전 브랜드에서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변신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전문은 아래 링크로 >
🌳 : LG의 더 역동적이게 변한 로고와 Life's Good 새로운 폰트가 트랜디하게 보이지만은 저는 이상하게 옛 60, 70 년대 미국의 완벽한 가정을 보여주며 가전을 광고했던 시절의 잡지 느낌도 떠오르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 그래서 오히려 LG가 가전의 추억과 새로운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변화하는 현시점의 모습을 잘 표현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디자인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droid의 로고 업데이트 ( 디자인이야기 - 23.09.) (0) | 2023.09.08 |
---|---|
아마존의 책을 부르는 새 광고 ( 디자인이야기 - 23.09. ) (0) | 2023.09.04 |
소셜미디어는 왜 전부 똑같이 생겼을까? (디자인이야기 - 23.08.) (0) | 2023.08.21 |
프리미어리그 새로운 브랜과 새로운 시즌 (디자인이야기 - 23.08.) (0) | 2023.08.18 |
유투브 뮤직 TicTok스러운 숏폼 콘탠츠 시작! (디자인이야기 - 23.08.) (0) | 2023.08.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