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기적기적기획

Life is Good 리브랜딩이 세상에 미소를 주고있다. ( 디자인이야기 - 23.08. ) 본문

디자인이야기

Life is Good 리브랜딩이 세상에 미소를 주고있다. ( 디자인이야기 - 23.08. )

Dotori Acorn 2023. 8. 30. 13:40

<출처> https://live.lge.co.kr/2201-ces-press1/

LG는 지난 4월 고개 끄덕이기, 회전하기, 윙크하기 등 개성 넘치는 8가지 동작을 수행할 수 있는 2D 애니메이션 로고를 선

보이면서 처음으로 브랜드 변경을 예고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LG가 단순히 제품과 서비스를 넘어 '아이코닉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이 회사의 CEO인 윌리엄 조(William Cho)는 최근 가전 브랜드에서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변신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전문은 아래 링크로 >

 


🌳 :  LG의 더 역동적이게 변한 로고와 Life's Good 새로운 폰트가 트랜디하게 보이지만은 저는 이상하게 옛 60, 70 년대 미국의 완벽한 가정을 보여주며 가전을 광고했던 시절의 잡지 느낌도 떠오르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 그래서 오히려 LG가 가전의 추억과 새로운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변화하는 현시점의 모습을 잘 표현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https://www.creativereview.co.uk/lg-rebrand-wolff-olins/

 

LG’s rebrand looks to “bring a smile” to the world of tech

The new identity by Wolff Olins is accompanied by a global campaign that reimagines the electronics brand’s ‘Life’s Good’ slogan

www.creativereview.co.uk